"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이복현 금융감독원장도 고위험 상품이라 하더라도 상품 구조가 단순한데 고위험인 것도 있고.
A사 현장 품질 관리자는 현장에서 물로 씻어 가며 불량 골재를 찾아내는 건 한계가 있다며 채취나 생산 단계부터 골재 업체에 대한 관리·감독을 강화해야 한다고 했다.검단 사고에 대한 조사보고서와 정밀안전진단에서는 주차장 붕괴 원인으로 철근 누락.
콘크리트 품질 불량 우려가 커졌는데 골재 업체 관리가 여전히 미흡하다는 우려에서다.29일 국토교통부와 LH가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검단 붕괴 사고 당시 현장에 골재를 납품한 9개 업체 모두 지난해 국토부 품질 정기 검사에서 ‘정상 판정을 받았다.5곳은 사고 뒤인 지난해 7∼8월 검사를 받았다.
‘입시비리 조국 부부 항소심 탄원서 제출정시 원서도 안내고 재수학원에… N수생 2년째 17만명대 예상 구독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실제 ‘부실 골재를 걸러내기 위한 정부의 품질 검사 시스템에 상당한 허점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더 큰 문제는 전국 공사 현장에서 자연 채취 골재에 비해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은 선별파쇄(건설 현장의 암석을 깨서 사용) 및 순환골재 사용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제도적 장벽과 낡은 관습을 허물어야 한다.
미국 NASA에서 진정 배워야 할 것 정부는 NASA를 모델로 우주 전담기관을 설립한다.톤(t)급 발사체의 개발 역량만 따진다면 한국은 이미 7위(2022년) 자리를 확보했다.
등수가 실력을 보장하지 않아그래픽=차준홍 기자 cha.우리 한국인에게는 두 영화가 똑같이 까마득한 미래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