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인터넷 기반 우버·페이스북,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대체될 것"

"인터넷 기반 우버·페이스북,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대체될 것"

2024-11-18 13:35:25

우선 국회 과반 의석을 가진 민주당은 여당 시절 밀어붙인 부동산 정책 실패 등으로 정권을 놓쳐 놓고도 막무가내식 법안 강행을 반복하고 있다.

중국은 내수형ㆍ자립형 경제로 빠르게 변환 중이다.무엇보다 중국이 우리의 흑자 시장으로 계속 머무를 것이란 안일한 사고에서 벗어나야 한다.

대중 수출 감소세 1년째 이어져 #한ㆍ중 교역.한ㆍ중 교역 구조에 본질적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수출입 시장 다변화 등 답은 이미 나와 있다

예타의 활약이 커지면서 예타를 무력화하려는 시도가 이어졌다.문 정부는 2019년 예타 제도를 고쳐 비수도권 사업의 지역 균형발전 가중치를 올렸다.

신속하게 사업을 할 수 있는 데다 기재부 간섭을 덜 받을 수 있어서다.

이명박 정부는 4대강 사업을 예타 없이 추진하기 위해 2009년 근거 법령인 국가재정법 시행령을 뜯어고쳤다.당이 이 대표의 사법리스크 방어에 올인하는가 싶더니 최근엔 ‘돈봉투 의혹으로 도덕성의 뿌리마저 흔들리고 있다.

한국갤럽(지난 11~13일)의 조사 결과 무당층은 29%에 달했다.제3지대는 지역 기반이 있거나 대선주자급 인물이 중심이 됐을 때 힘을 받기 때문이다.

양당이 개혁은 모른 체하고 제자리에 머문다면 지친 민심은 미래지향적 세력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당 내홍 끝에 새 지도부가 들어섰지만 하루가 멀다 하고 지도부 인사들의 설화가 터져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