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 전 한화 단장,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 재출발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제프 쿤스의 작품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에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예술 작품들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강 회장은 태영건설이 당초 약속한 자구 계획을 이행하지 않고 있는 점에 대해 주채권은행으로서 대단히 유감이라며 자구안 이행에 대한 확약을 촉구했다.채권단이 냉담한 반응을 보인 이유다.
5%)을 담보로 1000억 원가량을 각각 마련하기로 했다.이날 설명회에서는 태영 측이 내놓은 자구안에 실망한 채권자들이 설명회가 끝나기 전 먼저 자리를 뜨기도 했다.그러나 태영 측은 블루원 매각 자금 중 2300억 원가량을 태영건설에 투입하지 않고 TY홀딩스 연대채무 상환에 먼저 사용하겠다는 뜻을 밝혀 채권단의 불만을 키웠다.
자구안의 일환으로 SBS 지분 매각 가능성을 묻자 TY홀딩스 관계자가 의견을 드리기 어렵다고 답한 직후였다.전영한 기자 scoopjyh@donga.
채권단 75%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태영건설은 법정관리(회생절차)에 들어가야 한다.
● 태영의 4가지 자구안.그러면서 아직도 미련이 남아 고발사주를 계속하고 있나.
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지난주 경기도 하남에서는 여행용 가방에 600만원어치 약을 구입한 중국인도 있었다.인도·대만·말레이시아 등 이웃나라들도 중국 입국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의무화했다.